일상/소소한 일상

Belkin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bluewizy 2016. 5. 25. 21:26

요즘 스마트폰의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차량 내비게이션도 별도로 사용하기 보다는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나 역시도 마찬가지여서 차량용 폰 거치대를 이용해서 내비를 사용하곤 했었다.
그런데 항상 저가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부착이 잘 떨어지고 금방 부러지곤 해서 짜증이 났었다.
그래서 오래 쓰자는 마음으로 벨킨 제품을 사 보았다.
정확한 제품 모델 번호는 F8M978bt이다.


상자가 생각보다는 컸다.
상자 한 쪽에는 호환되는 전화기 목록이 나열돼 있었는데 사실 이런 거치대는 맞지 않는 전화기가 있다는 것이 더 이상할 듯 싶었다.
상자를 열어보니 계란판 같은 보관함에 종이 뚜껑이 올려져 있는 상태로 내용물이 간단했다.


사실 이 제품에 내용물이 많을게 없긴 하다.
특이하게도 종이 뚜껑 같은 것이 설치 설명서였다.


거치대는 단순한 모양이다.
하지만 흡착판이 상당히 큰 편이고 거치대도 튼튼해 보여서 마음에 들었다.


차량에 바로 장착을 해보았다.
장착은 정말 쉬웠다.
유리에 붙이고 흡착판에 붙어 있는 다이얼을 돌리면 끝.ㅎㅎ


아이폰을 거치해보았다.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느낌이다.
아직 운행을 해본 건 아니지만 웬만한 상황에선 절대 떨어지지 않을 것 같았다.ㅋ
난 앞 유리 왼쪽에 부착했지만 360도 회전과 다양한 각도로 조정되어서 차량 어디에 붙여도 전혀 불편함이 없을 것 같다.
가격은 좀 비싸지만 완전 만족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