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서울]대학로 팔색삼겹살

bluewizy 2014. 2. 23. 21:33


입구 모습. 마침 눈이 내리던 토요일 저녁. ^^


실내 벽쪽에 있던 아기자기한 그림들.


실내 모습.


우리가 앉았던 자리의 번호.


번호판도 돼지.ㅋㅋ


기본 샐러드.


쌈장과 양파.


테이블당 하나씩 나오는 찌개.


불판에 김치를 올리고 달구어지기를 기다림.

달구어진 후 고기가 올라간다.


기본 쌈채소들.


버섯과 고추 등.


일행의 옆 테이블 모습.


드디어 나온 팔색 삼겹살.


근접샷.


명품더덕.

이름처럼 향과 맛이 좋았다.


명품김치.


지글지글 고기가 익어갈 때마다 낼름 주워먹었다.


한 번에 여러 가지 맛의 삼겹살을 체험할 수 있어서 좋았다.

기본 차림도 좋았고 고기 질도 나쁘지 않았고 맛도 좋았다.

다만 가격에 비해 양은 그렇게 많은 느낌은 아니었다.

그래도 다시 한 번 가보고 싶은 곳. ^^




큰지도보기

팔색삼겹살 / 육류,고기

주소
서울 종로구 동숭동 1-65번지
전화
02-766-8006
설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