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동사니

도라에몽 북마크

bluewizy 2016. 4. 14. 13:44

알라딘 인터넷 서점의 4월 선물은 바로 도라에몽 북마크
딱히 사야할 책이 있는 것은 아니었지만 도라에몽 북마크 사진을 보는 순간 내 마음을 뺐겼다. ㅎㅎ
그래서 e-book 몇 권을 질렀다.
뭔가 주객이 전도된 느낌이지만 살다보면 그런 적 한 두번 있게 마련이니까. ㅋ


이북으로만 사서 사은품만 달랑 배송되어 왔다.
택배 상자를 여니 비닐 포장된 동그란 파란색 철제 케이스가 눈에 띄었다.


케이스의 도라에몽 이미지가 너무 귀엽다.
케이스 바닥에는 정식 라이센스 받은 스티커가 붙어 있다.


케이스를 여니 북마크 30개가 들어있었다.
품질이 꽤 좋아서 놀랬다.
게다가 도라에몽 이미지가 같은 것이 하나도 없다는 사실.
완전 득템한 느낌이다.


책에 직접 꽂아보니 완전 좋다.
웬지 책 읽는 재미가 향상될 것만 같은 느낌은 착각일까?ㅎㅎ
시중에 따로 팔지 않으니 관심 있다면 알라딘 인터넷 서점으로 고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