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동사니

미니 보조 배터리

bluewizy 2016. 4. 27. 00:34

알라딘에 이어서 yes24에서도 책을 사면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4월에 받을 수 있는 것은 미니 보조 배터리.
메모레떼 제품으로 모델명은 MP2300C.


받아보니 정말 크기가 작았다.

기존에 샤오미 보조 배터리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크기도 크고 무게도 나가서 살짝 불편한 감은 있었다.


구성물은 정말 단순하다.
보조배터리, 충전케이블, 설명서가 전부이다.


배터리 앞면에 써 있는 글이 귀엽다.
문구는 몇 가지가 더 있는데 무작위배송이라 난 위의 사진과 같은 문구를 받았다.


뒷면에는 yes24 마크가 찍혀 있다.


깔끔한 하얀색 재질에 명함보다 살짝 큰 크기라 정말 앙증맞다.
게다가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케이블이 배터리에 붙어 있어서 좋다.


난 아이폰을 쓰는데 보통 mirco5핀이라 젠더가 필요한데 배터리 내부에 아이폰용 젠더를 수납할 수 잇어서 더 좋다.

케이스에는 아이폰 젠더 별도 구매라고 써있지만 들어 있어서 좋았다.


작은 크기와 사용의 편리함 등은 정말 좋긴 한데 상대적인 단점도 존재한다.
용량이 2235mA여서 아이폰6 완충을 1번도 못한다는 사실. ㅠㅜ
설명서에는 90% 충전가능하다는데 실제로 해보니 70% 느낌.
크기가 작아서 용량이 작은것일테지만 이건 너무 작다.
정말 비상용 느낌.
게다가 검색해보니 팔고 있는 제품인데 너무 저렴해서 허탈.ㅋㅋ
물론 아이폰젠더는 들어있지 않을테지만 ㅎㅎ
그래도 보통은 충전 많이 할일이 없어서 가볍게 들고 다니며 사용하기에는 좋은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