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필리핀

[마닐라]MESA - 마카티 그린벨트

bluewizy 2013. 10. 22. 01:57

필리핀 현지 음식으로 유명한 MESA에서 저녁을 먹었다.

그린벨트에서 식당을 찾아 다니다가 MESA가 맛있다는 것이 기억났다.

다소 늦은 시간에 찾아갔음에도 불구하고 빈 자리가 거의 없을 정도로 인기가 있었다.


세팅된 접시와 포크.


테이블에 기본으로 놓여 있던 소스와 안내판.


더운 지역이라 시원한 얼음과 함께 물을 준다.


한국에서는 비싸지만 필리핀에서는 엄청 싼 산미구엘 Pale Pilsner.


이건 산미구엘 Super Dry.


Crispy Boneless Pata (족발 튀김)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운 족발 튀김.

필리핀 현지 음식이라 거부감이 있을까 걱정했는데 한 입 베어무는 순간 그런 생각은 저 멀리 날아갔다.


Baked Scallops with Garlic Butter (마늘 버터 구이 가리비)

같이 시킨 마늘 버터 구이 가리비.

마늘과 버터 맛이 다소 강하게 느껴지지만 꽤 괜찮았다.

다만 조금 느끼한게 흠이다.


이제 폭풍 흡입의 시간. ㅎㅎ


필리핀 현지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들려볼만한 식당이다.

Mesa는 여러 지점이 있는데 내가 찾아간 곳은 그린벨트5 야외 1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홈페이지 http://site.mesa.net.ph/main/3000/index.asp?pageid=100980&t=&AlbumID=0


2013.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