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공연·전시

[코미디쇼]코믹캡슐 핫쇼

bluewizy 2014. 4. 3. 18:57


나몰라 패밀리의 코맥캡슐 핫쇼 포스터.


좌석표.

특이하게 한 장에 모든 좌석을 적어서 줬다.

맨 뒷열 오른쪽 자리.


바탕골 소극장이 있는 건물.


바탕골 소극장 들어가는 입구.


건물의 5층이 목적지.


공연 시작 전 무대 모습.

관객이 많이 찼다.






그림자를 이용한 민망한 자세를 연출했다.ㅋㅋㅋ

19금 요소라는게 이런 정도.ㅎㅎ


봉춤을 제대로 배웠는지 여러 자세를 능숙하게 했다.




'라씨'라는 멘트와 저 자세가 기억에 남는다.ㅋㅋㅋ


노래를 꽤 잘해서 인상에 남았다.


커플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남자가 너무 고백을 멋없이 하니 계속해서 놀렸다.ㅋㅋ



공연 끝난 후 기념 촬영.



코미디쇼답게 처음부터 끝까지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ㅎㅎ

이런 쇼는 관객의 호응이 많은 영향을 미치는데 적절하게 관객의 호응을 유도하면서 열기를 고조시켜서 좋았다.

게다가 관객 중에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해주는 분이 계셔서 재미있었다.

출연자들이 중간 중간에 노래도 부르면서 웃음과 쉼의 완급 조절도 적당히 해주었다.

큰 부분은 각본이 짜여있겠지만 관객의 반응에 따라 중간에 많은 애드립이 들어가 있어서 상황을 재미있게 해주었다.

마지막에는 라이브 공연을 온 것처럼 너무 신나게 뛰었다.ㅋㅋㅋ

뭔가 스트레스가 풀리는 느낌이었다.

크게 웃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ㅎㅎ